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MORE
  • [ 기타 ] 제 차종은 제작 가능한가요?

     "차종을 검색해 보세요!" 검색창에 차량을 검색하시면 옵션을 추가한 상품이 있습니다.


    예) 쏘나타 | 팰리세이드 | K7

    예) 벤츠 | BMW | 아우디


    검색 결과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눌러 옵션 확인 후 구매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차종과 맞는 옵션이 없으실 경우 상품Q&A, 네이버톡톡, 고객센터(070-7645-2345)로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기타 ] 본사 방문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제작 상품으로 택배 발송만 가능합니다.

    제품별로 창고지가 달라 방문 수령이 어려우며 모든 제품은 택배로만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어요.

    주문자명(인수자명)과 주문금액이 일치할 경우 정상 처리됩니다.


    무통장으로 입금하신 경우 실시간으로 입금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. 

    입금 후에도 장시간 입금전 상태로 확인된다면 상품Q&A 또는 네이버톡톡 문의주시거나 070-7645-2345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완료 후 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결제 완료 후 옵션 변경이 어렵습니다.


    구성이나 색상 변경 등 주문서 변경이 필요할 경우

    고객센터(070-7645-2345) 연락주시거나 네이버톡톡 문의를 남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배송준비중 상태라고 해도 이미 배송이 출고되었을 경우가 있어 출고 처리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휴대폰 결제 시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휴대폰 결제 시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오주문의 경우 전체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
    당월 결제 - 전체취소 가능

    당월 결제 이후 - 고객계좌 환불
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교환/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
    ※ 맞춤 제작 특성상 단순변심 및 차량정보 오기재 인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

    1. 마이샵 >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반품/교환 접수를 진행해주세요.

       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요청주셔야 합니다.


    2. 반품 접수건 확인 후 A/S담담부서(1588-7616) 로 전달됩니다. (오후 1시 이후 일괄 확인)

        제품 확인이 필요할 경우 A/S담당부서에서 직접 연락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

    3. 자동 회수 예약되며 택배 기사님 방문 시 물건만 건네어주시면 됩니다.

        회수 예약 후 1~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합니다.

        물건은 받으신 그대로 구성품 누락 없이 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.


       *고객님께서 직접 발송 시 추가되는 택배비용은 저희쪽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.

         업체가 아닌 개인이 발송할 경우 택배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


    4. 환불처리는 본사 물건 반입 확인 후 1일~2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    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되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,예금주 정보를 010-4569-8883 번호로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   

    제품 불량의 경우 무상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택배비(5,000원~11,000원)가 발생됩니다.

         제품마다 왕복택배비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




       
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주문 취소를 하고싶어요

    마이샵 > 주문조회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    취소 관련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상품Q&A 또는 네이버톡톡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 ]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
    교환/반품 신청 후 상품Q&A 또는 네이버톡톡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※제품 불량의 경우 확인이 필요하여 사진과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  • [ 배송 ] 배송비는 어떻게 되는건가요?

    카매트 제품의 경우 무료배송으로 출고되지만 구매자 사유로 인한 교환/반품 시 왕복으로 비용이 발생됩니다.


    ※ 기타차량용품의 경우 금액 상관없이 배송비가 붙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    주문 금액이 무료배송의 기준 30,000원이 넘지만, 고정 배송비가 붙는 상품의 경우 배송비가 별도로 발생됩니다.

        (제품별로 출고지가 달라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)

  • [ 배송 ] 송장번호 조회가 되지 않아요.

    제작 상품의 경우 송장번호 누락을 방지하기 위해 미리 입력될 수 있습니다.


    입력 시 '배송중'으로 확인되며 송장 조회 시 배송현황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(제작 기간 소요)

    제작 후 실제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오후 6시~늦은 밤부터 배송흐름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 ] 주문한 상품을 일부만 받았어요.

    제품별로 출고지가 상이하여 개별 배송됩니다.


    제작 상황에 따라 배송일자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 제품 크기 상 출고지가 같아도 합배송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- 카매트 외 기타 차량용품과 함께 구매하신 경우

    - 카매트 1+2열 이상 구매하신 경우

       예) 1+2열+트렁크 / 1+2+3열+트렁크 등

     

       


  • [ 배송 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제작상품 - 영업일(주말,공휴일 제외) 기준 3-4일 정도 소요

    일반상품 - 영업일(주말,공휴일 제외) 기준 2-3일 정도 소요


    ※ 당일 오전 11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주문건으로 포함됩니다.


    추석,설 등 연휴 이후 주문건의 경우 물량이 많아 1~2일 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
  • [ 주문/결제 ] 적립금을 사용하고 싶어요.

    상품 주문 시 주문서작성 페이지에서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- 적립금은 최소 1,000원 이상일때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- 결제금액 50,000원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- 배송완료 14일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확인을 하고 싶어요.

    회원 - 마이샵 > 주문조회


    비회원 - 마이샵 > 주문조회 > 비회원주문조회

    ※주문 시 발급되었던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,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.

이벤트

MORE

상품 Q&A

MORE

상품 사용후기

MORE


TODAY'S
ITEMS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